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산책하는 길에 중흥 옆 7단지 길에 벚꽃이 많이 피었더라구요. 계속 왔다갔다 했는데 이렇게 벚꽃 많은거 처음 봤네요~ 항상 잠실이나 의정부 중랑천 갔는데 가까운 곳에 이렇게 많이 폈는지 처음 알았어요. 벚꽃 보고 싶을때 여기로 오면 될 것 같아요. 옆에 도서관도 있어서 책도 보고 벚꽃도 보고 1석2조네요~ 어제 날도 좋아서 산책 너무 잘 했어요!
이쁘네요
올해 벚꽃이 만발하게 피었더라고요~
덕정에 이런곳도 있었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