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오늘도 살랑이는 바람과 라디오를 들으며
산챡하고 왔어요
하루의 목표는 10,000보 아지만 천천히
걷다보니 10,000보를 훌쩍 넘었나요 *^^*
처음앤 건겅을 위햐서 걷기를 하였지만
이잰 하루를 시작하는 루틴이 되었내요
요즘은 덥지도 얺고 아침 바람이 시원해서
걷는 향복아 몇뱌는 쿤것 겉아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