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된 댓글입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양주시-광사동/health/97585582
얼마전부터 동네산책하고 인증받기가 달라졌어요.
넘 융통성없게ㅜㅜ
딱 네비대로 정해진 위치까지가야 포인트적립 5m거리도 떨어짐 포인트인정안되더군요
이건좀 너무하지않나요?
시간상,스케쥴상 그노선으론 걸을순없는데 딱 거길 찍어야만 운동이라니 건 아니잖아요ㅜㅜ
전저럼 적정거리안에선 인정해주셔야한다고 봅니다!!!
댓글 3
- 정종순
신대방제1동공웡에서도 인증이 안되고 있어요 왜 안 되는 이유를 모르겠내요
1년 전
KRAAQDD
태화동아줌마 안되는건 아니란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단다. 20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50m 가까이 가야 뜬단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