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양주시-광사동/dailylife/99473070

오늘 아침에 교회갔다 와서 동네 산책하는데 날도 좋고 따뜻하고 꽃도 펴서 산책하니까 기분 좋았음 그리고 지금 캐시워크 하구있는데 꼭 캐시 많이 모아서 다이소 갈거임 그리고 내일 학교 가는데 너무 가기싫다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봄까치
    답글회정동

    ㅎㅎ금방 학겨가는 그 시절이 그리울때가 있어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답글고암동

    캐시워크 너무 좋아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maradona
    답글전곡읍

    기분좋은 하루를 보내셨는데 학교는 가야지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