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쓰리
저도 화장실에서 나오는 담배냄새 너무 싫어합니다.근데 그분들은 내집에서 피는데..라는 괜찮다는 인식을 하고 있더라구요..담배냄새맡는 비흡연자들은 너무나 싫은데..
진짜 싫다.
2개월 전
아파트 내에서 잘 지내려면 좋은 이웃을 만나는 게 최우선 같아요. 아무리 주거환경이 맘에 들어도 이웃 하나만 잘못 만나도...ㅠㅠ 그 마음 사라지는 게 순식간이더라고요.
화장실 내에서 담배를 왜 피우시는 걸까요? 그러면 위층에 냄새가 올라오잖아요... 상식적으로 다 아는 내용이고, 민폐끼치려는 의도가 없는 한 안 해야 하는 행동이잖아요..ㅠ
근데 이게 바로 아래층이 아닐 수도 있다 하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아랫집을 의심하지만 심증만 있을 뿐 물증이 없으니 계속 스트레스만 받아요. 아랫집과 왕래가 그리 썩 있는 것도 아니거든요.
관리실에 전화하면 방송을 해주시기는 하는데, 그거 외에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어 괴롭습니다. 험한 세상에 항의도 적극적으로 못하겠네요.
달리 방법이 없는 건가요? 사실 되게 골치 아파요 ㅠㅠ
저도 화장실에서 나오는 담배냄새 너무 싫어합니다.근데 그분들은 내집에서 피는데..라는 괜찮다는 인식을 하고 있더라구요..담배냄새맡는 비흡연자들은 너무나 싫은데..
진짜 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