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
구두공원! 기억했다가 가봐야겠어요
4주 전
저희 동네에는 구두 공원이 있습니다~
산책하기 좋은 곳이에요 ~^-^
그래서 종종 가는 곳 이기도 합니다~
구두 공원 입구입니다~입구에 들어서기 전 초록빛으로 물들어진 잎들이
눈에 띄네요~^-^!!
표지판 보이시죠~바로 앞에 펼쳐지는 예쁜
풍경이 너무 멋집니다~!
이 맛에 자주 오게 되는 이유 인가 봅니다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지 않나요~🌿🌱
데크길을 쭈욱 따라 걸어가봅니다~
여러 새들이 짹짹~ 소리를 좋아합나다
새들이 노래하는 🎵 거 같아요~^-^
멍석을 깔아둔 계단을 올라가면 ~신발 속에
들어간 흙을 뺄 수 있는 도구도 있어서 편리해요
그리고 맨발 걷기 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자연을 듬뿍~느낄 수 있는 곳 입니다~^-^
올라가면 다양한 종류의 운동기구가 있어요~
하나씩 운동기구로 운동을 하니 상쾌해집니다
운동을 하고 나서 그 위에 올라가면
정자에서 내려다보이는 양산의 멋진 풍경과
지하철이 지나가는 모습도 보이네요~
🚶♀️ 산책을 하고 내려오는 발걸음은 매우
가볍습니다~ 상쾌한 피톤치드 가득 맡으면서
룰루 랄라~~🩵 기분이 🎶 😄 좋아집니다
구두공원! 기억했다가 가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