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산공원 벚꽃길 너무 이뻐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양산시-신기동/information/99495685

경남 황산공원 벚꽃길은 요즘 딱 봄을 제대로 

느끼기 좋은 곳이에요~

연분홍 벚꽃들이 길 양옆으로 흐드러지게 

피어 있고요~ 바람이 살짝만 불어도 꽃잎이 

흩날리면서 길 위에 자연스럽게 꽃비가 

내려 걷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져요~

 

벤치에 앉아 따뜻한 커피 한 잔을 마시며 

벚꽃을 바라보고 있으면, 괜히 마음이 차분해지고 하루가 느긋해지는 느낌이 들어요~

 

짧은 봄에만 볼 수 있는 이 풍경이라 그런지

더 소중하게 느껴지는 하루입니다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상남동민
    답글상남동

    하얀 꽃눈이 내렸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스마일
    답글부여읍

    전국 곳곳에 벚꽃이 잘 조성되어 있는거 같아요. 요즘 꽃은 무슨꽃이든 다 예뻐보여요 ㅎ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뚜버기
    답글물금읍

    황산공원 너무 좋아요~저도 매일밤 산책하러 가요~갔다 오는길엔 탑마트 들러서 반찬거리도 사고~👍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산책
    답글중부동

    황산공원은 정말 좋죠~^^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