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남동민
하얀 꽃눈이 내렸네요
2개월 전
경남 황산공원 벚꽃길은 요즘 딱 봄을 제대로
느끼기 좋은 곳이에요~
연분홍 벚꽃들이 길 양옆으로 흐드러지게
피어 있고요~ 바람이 살짝만 불어도 꽃잎이
흩날리면서 길 위에 자연스럽게 꽃비가
내려 걷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져요~
벤치에 앉아 따뜻한 커피 한 잔을 마시며
벚꽃을 바라보고 있으면, 괜히 마음이 차분해지고 하루가 느긋해지는 느낌이 들어요~
짧은 봄에만 볼 수 있는 이 풍경이라 그런지
더 소중하게 느껴지는 하루입니다
하얀 꽃눈이 내렸네요
전국 곳곳에 벚꽃이 잘 조성되어 있는거 같아요. 요즘 꽃은 무슨꽃이든 다 예뻐보여요 ㅎ
황산공원 너무 좋아요~저도 매일밤 산책하러 가요~갔다 오는길엔 탑마트 들러서 반찬거리도 사고~👍
황산공원은 정말 좋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