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어린이공원 꽃구경 하러 오세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양산시-신기동/health/99433592

택지 다양한 가게들 사이에 제법 큰 공원이 있습니다. 어르신들께서 벤치에 앉아서 쉬기도 하시고 반려견들과 산책을 하는 주민분들도 계시고 동네 쉼터로 잘 이용되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따뜻한 봄철답게 예쁜 꽃들이 흐드러지게 피어 있어서 꽃구경하기 좋답니다. 멀리 꽃구경 가지않아도 동네에서 꽃감상 즐겨보세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어슬렁
    답글재궁동

    조경은 공원이 잘 되있죠~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뚜버기
    답글물금읍

    중부동에 아기자기한 공원이 많네요~~ㅎㅎ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