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슬렁
오! 좋아요.
2개월 전
양산 남부시장에서 장보거나 근처 종합운동장에 볼 일 있을 때 들러서 산책하기 좋습니다. 신호등 하나만 건너면 쉽게 갈 수 있고 다양한 운동 기구들도 있어서 근력운동도 할 수 있답니다. 특히 큰 무대가 있어서 행사가 진행되기도 하고 야간 운동 프로그램이 열리기도 하는 곳입니다. 공원 내에 쉴 수 있는 정자나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놀이기구, 화장실도 있어서 가족들과 쉬고 산책하기 좋은 곳입니다. 꼭 가보세요~^^
오! 좋아요.
산책하기 좋네요
양주동 지나가다가 본것 같아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