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킥보드 주차 문제 어떻게 생각하세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양산시-신기동/dailylife/100089372

요즘 길을 걷다가 보면 좁은 골목이나 차가 다니는 곳 주변에서 공유 킥보드를 많이 보게 됩니다. 물론 간편하게 다닐 수 있고 이동하기에 편리한 점은 있기에 이용하시는 분들도 그만큼 많다고 생각합니다. 디자인도 다양해서 눈에 띄는 킥보드가 여러 종류인 것 같습니다. 그런데 편리하게 이동하고 난 이후 킥보드를 길이나 사람들이 이동하는 곳 중간에 그냥 두거나 주차를 하고 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간혹 좁은 골목길에 공유 킥보드를 주차해놓은 경우 차가 다니지를 못해 애를 먹는 경우가 있습니다. 출근 시간이나 바쁜 이동 시간에 엎어져있는 공유 킥보드로 인해서 시간 지체를 겪거나 자칫 잘못하면 사고로도 이어질 수가 있습니다. 개인의 편리함이 우선이니 괜찮다고 생각하시는지 아니면 다른 사람의 입장을 생각해서 공유 킥보드를 주차해야한다고 생각하시는지 여러분의 생각이 궁금합니다.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캐시워크요
    답글서신동

    킥보드 길 한가운데 있는거

    너무 나쁜행동이에요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경아가 하니
    답글동천동

    요즘 저런식으로 아무곳에 널브러져있는 킥보드가 많은것 같아요.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세잎클로버
    답글구갈동

    킥보드는 물론 자전거도 아무렇게나 주차하고 쓰러져있는것 자주 봅니다. 패널티 부과해야하지 않나요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캐시칭구들
    답글용암동

    길거리 미관을 다 해치는거같아서 너무 싫어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숲과 나무
    답글북부동

    킥보드가 여러 문제를

    일으키는거 같아요.

    1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