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된 댓글입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안양시-만안구-안양6동/restaurant/99706050
한양 스포츠센터 앞 횡단보도에
화목 전기구이 트럭이 오는데요
매번 목삼겹만 먹다가
이번엔 치킨도 먹어봤는데
넘나 맛있어요
완젼 꿀맛입니다😊👍
댓글 12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그루잠
서초2동동네에 이런 곳이 있다니 완전 축복이네요
2주 전
doson kim
광정동치킨은 역쉬 트럭 전기구이죠
1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