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son kim
아침산책이 어울리는 계절이죠?
몸도 마음도 건강해지는 일상 응원합니다
1주 전
아침에 산책하는 목감동은 조용하고 여름이라 푸릇푸릇 날이 좋습니다~~ 낮에는 너무 덥지만 아침 7시쯤 걸으면 공원에서 운동하는 어르신들도 늘 보이고 모두가 건강 챙기며 걷는 모습이 보기 너무 좋네요..~~
동네산책하면서 캐시워크로 포인트도 차곡차곡 쌓고 ^^ 귀여운 강아지들도 이른 아침부터 많이들 산책 나와서 눈으로도 힐링하며 걷기 좋아요~
아침산책이 어울리는 계절이죠?
몸도 마음도 건강해지는 일상 응원합니다
산책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