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천 저녁 산책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안양시-만안구-안양1동/health/99478628

 

저녁에 집 근처 안양천으로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해가 지니 날씨도 선선하니 좋았고, 벚꽃이 활짝 피어있어 걷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벚꽃을 보러 온 사람들이 정말 많더군요! 낮에 보는 벚꽃도 좋지만, 어두운 하늘을 배경으로 하얗게 피어있는 벚꽃들도 보기가 참 좋았습니다.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쏠라뷰♡
    답글구로제3동

    벚꽃길 너무 예뻐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