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산책^^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안양시-만안구-안양1동/dailylife/99956079

 

아침에 산책하는 목감동은 조용하고 여름이라 푸릇푸릇 날이 좋습니다~~ 낮에는 너무 덥지만 아침 7시쯤 걸으면 공원에서 운동하는 어르신들도 늘 보이고 모두가 건강 챙기며 걷는 모습이 보기 너무 좋네요..~~ 

동네산책하면서 캐시워크로 포인트도 차곡차곡 쌓고 ^^ 귀여운 강아지들도 이른 아침부터 많이들 산책 나와서 눈으로도 힐링하며 걷기 좋아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doson kim
    답글광정동

    아침산책이 어울리는 계절이죠?

    몸도 마음도 건강해지는 일상 응원합니다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가비
    답글선부3동

    산책 좋아요

    2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