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요
반려견 관리 정말 잘해주면 좋겠어요
2주 전
요새는 진짜 반려견키우는 분들이 너무 많아요 그만큼 에티켓이 지켜져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요즘같이 날씨가 더워지면 애완견들 산책시키면 본. 대변 소변의 뒤처리가 너무 미흡하다는 생각이들어 글을 씁니다 적어도 소변을 보면 물을 좀 뿌려주시면 얼룩덜룩이 덜할건데 그냥 화단과 돌 사이에 소변 누이고 그냥 가시더라구요 그리구 대변 치우시고 대변 봉지 무단투기 너무 심해여 적어도 공중 화장실에다가 버려주셔야 할것같아요 ㅜㅜ 안그러신 분들이 더 많은걸 알지만 진짜 아파트 이곳저곳이 너무 불결합니다
반려견 관리 정말 잘해주면 좋겠어요
여름에 더 주의해주면 좋겠습니다
맞아요 반려동물 배설물 처리 꼭 필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