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하면 물회!!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안양시-동안구-비산1동/restaurant/100169366

지나가다 새로생긴 횟집 '청해당' 이 자꾸 눈에 띄어서 꼭한번 가보고 싶더라고요~ 휴무인 날이기도 하고 오늘 기온이 31도기도 해서 시원한 물회를 가족들과 먹기로 했습니다

 

외관도 깔끔해보엿는데 내부에 들어가니까 더 쾌적하고 넓게 자리가 마련되어 있더라고요 에이컨 바람도 되게 시원해서 좋았습니다~

 

물회랑 활어회무침 시켯는데 기본 찬으로는 반가운 번데기가 나와서 소소하게 먹다가 메인 먹었어요

 

날치알도 많고 꼬시래기랑 물회 씹히는 느낌이 아삭 꼬들 상큼했어요~ 물회로 든든하게 배채우니 너무 보양식으로 잘먹었다 생각했어요 야채랑 해산물 조화가 잘 어우러지고 활어회 무침엔 깨소금도 많이 뿌려져있어서 톡톡 고소했었습니다

 

주변 맛집으로 너무 좋은 곳 알게된것같아서 해산물 요리 먹고싶을 땐 다시 올 생각입니다! 여름더위 물리치고 싶을 땐 한번 꼭 들러보세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레이첼!
    답글중계2.3동

    6월초에 포항에서 물회먹어봤는데 진짜 시원하더라구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Young(~PM10)
    답글일직동

    물회 시원하니 좋네요

    6일 전
  • 프로필 이미지
    은영사랑(~PM10)
    답글일직동

    시원하겠는데요

    5일 전
  • 프로필 이미지
    킹카공무원(박진영)
    답글창제4동

    오 물회 맛있어보입니다!!

    12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