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건강한 맛집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안양시-동안구-비산1동/restaurant/100166377

갈비살이 저렴하고 푸짐한데가다 맛도 좋은곳

후식으로 팥빙수도 줌^^

점심엔 갈비탕도 가성비 쵝오임

시간 잘 맞춰가야 기다리지 않고 먹을수 있음

예약 필수ㅋ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짱구짱아엄마입니다
    답글수리동

    오호.팥빙수 까지 좋은데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Young(~PM10)
    답글일직동

    갈비살에 갈비탕!! 굿!!

    6일 전
  • 프로필 이미지
    은영사랑(~PM10)
    답글일직동

    길비탕 좋아요

    5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