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된 댓글입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안양시-동안구-비산1동/dailylife/99834258
아파트에서 종이류는 요일을 정해서 배출하고 비닐 플라스틱 병류는 수시 배출가능합니다. 오늘 어이없는 경험을 해서 공론화하고 의견을 여쭙니다
쓰레기를 버리고 있는데 주민으로 보이는 분이 큰 가방을 열더니 소주병, 맥주병등 돈이 되는 공병을 엄청 담아서 가시더라구요 아마도 공병을 주워 팔아 용돈마련을 하시려는것 같은데 이거 어떻게 생각하세요??
저는 잘 모르지만 관리사무소에서 공병에 따른 수입이 있을거라 생각했고 그 수입은 아파트 입주민을 위해 쓰겠지 생각했는데 이렇게 남이 버린 공병을 한꺼번에 싹 가져가는것 문제 없을까요
댓글 7
채명실
성복동그거 절도 아닌가요
1개월 전
왓섭j
용강동세상에 그런걸 다 주워가는 사람들도 있네요 ㅜㅜ
1개월 전- 혜리
석수1동이런 아파트까지 와서 공병수거라니
말도 안됩니다
4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