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와~~
1개월 전
우리동네에서 철쭉축제를 해요.
동네가 들썩들썩 정신없어요.
오늘 첫째랑 산책하며 철쭉도 보고왔는데요,,
꽃들이 정말 이쁘고 많아서 기분까지 좋아지네요.😍
꽃내음도 좋고 눈도 힐링되고
참 산책하기좋은곳이니 가까우신분들은
한번 산책해보세요.ㅋ
오늘도 많이 걷고 들어왔어요.🙌
ㆍ
와~~
8o99
요즘 철인데 보기 좋을 거 같아요
예전 살던 곳이에요. 산본 살기너무좋고 이쁜곳이지요.
철쭉 너무 이쁘더라구요
군포 8경중 하나군요
철죽축제할때 한번 가야겠네요
꽃이 너무 아름다워요
꽃이
너무 이쁘네요
철쭉축제에 다녀오셨네요ㅋ
저도 다녀왔어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