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아
공사비가 진짜 너무 올랐어요
2개월 전
산본 아파트에 거주 중인 이웃입니다.
요즘 퇴근길에 단지 곳곳을 걷다 보면 리모델링 현수막도잘 안보이네요.
오래된 아파트라 주차난도 심하고, 겨울엔 춥고 여름엔 배관 문제로 고생하시는 이웃분들 많으시죠? 저도 더 쾌적한 환경에서 가족들과 살고 싶은 마음이 커서 리모델링 추진 소식에 기대를 많이 했었거든요.
하지만 공사비 상승에 여러 이슈가 겹치면서 사업이 지연되는 걸 보니, 이게 정말 추진될 수 있을지 걱정도 되고 이웃분들 표정도 어두워 보이시는 것 같아 마음이 편치 않네요. 우리 단지가 다시 힘을 모아서 산본에서 제일 살기 좋은 곳으로 거듭났으면 좋겠는데... 다른 주민분들은 요즘 어떤 마음으로 지내시는지 궁금합니다. 다들 힘내셨으면 좋겠어요.
공사비가 진짜 너무 올랐어요
어서 좋은쪽으로ㅠ해결이 되길
걱정이겠어요. 어서 빨리 해결되기를 바래요.
1세대 신도시 모두 노후되어 문제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