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산본 광정동에 따뜻한 봄이 찾아오며 벚꽃이 만개했습니다. 거리마다 흐드러지게 핀 벚꽃이 일상을 환하게 물들이고, 산책길마다 봄의 설렘을 전해줍니다. 잠시 걸음을 멈추고, 우리 동네 광정동에서 주는 이 아름다운 순간을 함께 감상하셔요~^^
힐링타임 되시길 바래요🌸
좋네요
학교뒤에 산책같는데 벗꽃이 바람에 날려서 바닦으로 꽃비가 많이 내려서 참 예쁘답니다^^
대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