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만개 비가왔어도 끄떡 없네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안산시-상록구-본오3동/dailylife/99520125

산본 광정동에 따뜻한 봄이 찾아오며 벚꽃이 만개했습니다. 거리마다 흐드러지게 핀 벚꽃이 일상을 환하게 물들이고, 산책길마다 봄의 설렘을 전해줍니다. 잠시 걸음을 멈추고, 우리 동네 광정동에서  주는 이 아름다운 순간을 함께 감상하셔요~^^

 힐링타임 되시길 바래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이의형
    답글본오2동

    좋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윤혜숙
    답글용강동

    학교뒤에 산책같는데 벗꽃이 바람에 날려서  바닦으로  꽃비가 많이 내려서 참 예쁘답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서쩡
    답글중동

    대박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