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채
여기 먹을만 하죠 그런데 다른 프렌차이즈보다 맛과 퀄은 떨어지지만 선택지가 없어서 가는 곳임에도 맛이 크게 뒤떨어 지거나 그러진 않아서 다행인곳!
2개월 전
정왕동 모박사부대찌개 시화2점!!!
여기가 동네 찐맛집이에요
이미 동네분들한테 유명해요
돈까스도 얼굴보다 큰 왕돈까스고 바삭합니다!
부대찌개는 파가 많이 들어가서 시원하고 얼큰해요
매장자체가 엄청 넓은데 항상 갈때마다 사람이 많아요
여기 먹을만 하죠 그런데 다른 프렌차이즈보다 맛과 퀄은 떨어지지만 선택지가 없어서 가는 곳임에도 맛이 크게 뒤떨어 지거나 그러진 않아서 다행인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