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서서갈비는 밖에나갈때 무조건 거기가서 먹고 옛날부터 장사해서 지금도 남아있고 가게도 크고 너~무 맛있어요 저는 거기 단골입니다!
간판크기로 매장크기가 가늠되네요ㅎㅎ
맛있어보여요
서서갈비~ 생각만해도 배가고프네요
침이 절로 고이게 하네요ㅎㅎ
역쉬 고기는 진리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