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서갈비를 소개합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안산시-단원구-백운동/restaurant/99365328

서서갈비는 밖에나갈때 무조건 거기가서 먹고 옛날부터 장사해서 지금도 남아있고 가게도 크고 너~무 맛있어요  저는 거기 단골입니다!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긍정
    답글호수동

    간판크기로 매장크기가 가늠되네요ㅎㅎ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잭힝
    답글선부3동

    맛있어보여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you&i_알랴뷰
    답글건건동

    서서갈비~  생각만해도 배가고프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doson kim
    답글광정동

    침이 절로 고이게 하네요ㅎㅎ

    역쉬 고기는 진리죠

    6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