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
반찬이 가득나오는게 넘 맛나보이네요
잘 보고 갑니다
4개월 전
우리동네 맛집을 소개합니다.
꾼 남도맛집이라고 되어 있어요.
간판에 나와 있듯, 안산의 맛집 이라는 간판도 보이시죠? 아기자기 예쁜 화분이 많은 예쁜 가게예요.
전라도가 어마어마한 손맛과 반찬 가짓수를 자랑하든, 기본 깔리는 반찬이 많고, 맛도 좋아요.
메뉴판을찍은 사진이 없는데, 일반적인 메인 메뉴와 기본으로 깔리는 반찬이 맛깔스런 한식 맛집예요.
반찬이 가득나오는게 넘 맛나보이네요
잘 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