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진
진짜 오이시 한번 가면 다른 초밥집 절대 못가용ㅠㅠ 사진 보니 또 먹고싶네요~~ㅎㅎ
2개월 전
우리동네 숨은 맛집 오이시 초밥을 소개합니다.
동명상가 구석에 꼭꼭 숨겨져 있어요.
정말 작고 허름한 노포 느낌이지만, 일본식 회가 크고 두툼한 초밥집 입니다.
특히 연어초밥은 극강이예요.
소식좌 딸래미가 거침없이 흡입하는 연어초밥..
그 때깔부터 영롱하지 않나요?
연어가 작지 않고 두께 또한 두툼한데, 그 사르르 녹는 맛은 정말 최고예요.
옆에 보시면 양파 주신 양을 보세요.
인심도 끝내주시죠? 초밥을 다 먹고도 저 양파와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끝까지 다 먹게 되는 맛. 정말 맛있어요.
혹시 연어초밥 맛집을 찾으신다면 강추!👍🏻
여
진짜 오이시 한번 가면 다른 초밥집 절대 못가용ㅠㅠ 사진 보니 또 먹고싶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