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시 초밥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안산시-단원구-백운동/restaurant/99177175

우리동네 숨은 맛집 오이시 초밥을 소개합니다.

동명상가 구석에 꼭꼭 숨겨져 있어요.

 

정말 작고 허름한 노포 느낌이지만, 일본식 회가 크고 두툼한 초밥집 입니다.

 

특히 연어초밥은 극강이예요.

소식좌 딸래미가 거침없이 흡입하는 연어초밥..

 

 

그 때깔부터 영롱하지 않나요?

연어가 작지 않고 두께 또한 두툼한데, 그 사르르 녹는 맛은 정말 최고예요.

 

옆에 보시면 양파 주신 양을 보세요.

인심도 끝내주시죠? 초밥을 다 먹고도 저 양파와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끝까지 다 먹게 되는 맛. 정말 맛있어요.

 

혹시 연어초밥 맛집을 찾으신다면 강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효진
    답글선부2동

    진짜 오이시 한번 가면 다른 초밥집 절대 못가용ㅠㅠ 사진 보니 또 먹고싶네요~~ㅎㅎ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