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마다.해피~~~♬♪♪
겨울에 뜨끈하게 감자탕 맛있지요.
4개월 전
경기 시흥시 장현동에서 감자탕 맛집을 찾는다면 이곳을 추천해요.
국물이 진하고 깊어서 한 숟갈 뜨자마자 “아, 제대로다”라는 말이 나옵니다. 돼지등뼈 살도 부드럽고 양이 넉넉해서 든든하게 먹기 좋아요.
특히 장현동 근처에서 얼큰하고 진한 감자탕을 찾는 분들께 딱인 곳이고,
마무리로 볶음밥까지 먹으면 완벽한 한 끼가 됩니다.
겨울에 뜨끈하게 감자탕 맛있지요.
감자탕 맛있어 보여요! 볶음밥으로 마무리 굿!!
요즘같은 날씨에 맛있겠네요
겨울에 딱 어울리는 메뉴네요 뜨끈하니 맛나보이네요 잘 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