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율로
오징어 덮밥 너무너무 맛나겠어요
먹고 싶어요
4개월 전
안산 단원구 한식맛집 먹물오징어를 추천합니다! 점심시간에 유난히 줄서서 먹는집입니다. 복층으로 돼있고 사장님이 기억력도 좋으셔서 메뉴먼저 말하면 알아서 척척 안내해주십니다. 인기메뉴는 오삼불고기인데 저는 오징어덮밥이 더 맛있게 느껴져서 오징어덮밥 먹은 사진 첨부합니다. 정신없이 먹다가 찍은거라 비주얼이 좀 안예쁘지만 맛하나는 좋고 오징어랑 여러야채들이 있습니다. 가격은 11,000원. 조금 매운편이라 안맵게해달라고 할수있고 몽글몽글 계란찜과 미역국이 위를 조금 달래줍니다. 밑반찬은 조금씩 바뀌며 계란찜제외 리필가능해요. 점심시간이 소중한 직장인들에게 줄서서 기다려서 먹는다? 이곳이야말로 맛집입니다!
오징어 덮밥 너무너무 맛나겠어요
먹고 싶어요
오징어 저도 좋아해요
여기 가봤는데 괜찮았던 기억이 있네요
완전 좋아요
자도 오징어 좋아해요~~
오징어 덮밥 맛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