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ila
저두 호두과자는 먹어봤지만 버터와 팥앙금 들어간
호두과자는 못 먹어봤는데 담에 꼭 사먹어 봐야겠네요^^
6개월 전
여기 사무실 주임님 결혼답례품으로 복호두 맛봤다가 완전 홀라당 빠져 가지고 일주일마다 한 번씩은 찾아가는 것 같아요. 호두과자 좋아해서 다양하게 먹어봤지만, 여태껏 먹었던 것 중에 가장 촉촉하고 부드럽♡♡ 호두과자 자체도 맛있지만 팥앙금이랑 버터가 조화로워서 입에서 사르르 녹아요. 팥앙금이 과하게 달지 않아 더 좋은듯. 날씨가 추워지니 달콤한 간식이랑 따뜻한 커피가 수시로 땡기는데 가장자주먹는 복호두. 하루에 두세개씩 먹고 있어요. 완전 맛있습니다. 강추해요♡
저두 호두과자는 먹어봤지만 버터와 팥앙금 들어간
호두과자는 못 먹어봤는데 담에 꼭 사먹어 봐야겠네요^^
우유랑 먹으면 맛있을 것 같아요
아니 이런곳이 있었군요
호두과자 먹고 싶네요!!
복호두 맛있죠 하나씩 까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앗... 커피와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겠네요!!
맞아요. 앙버터호두 진짜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