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호두시흥배곧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안산시-단원구-백운동/restaurant/98825001

여기 사무실 주임님 결혼답례품으로 복호두 맛봤다가 완전 홀라당 빠져 가지고 일주일마다 한 번씩은 찾아가는 것 같아요. 호두과자 좋아해서 다양하게 먹어봤지만, 여태껏 먹었던 것 중에 가장 촉촉하고 부드럽♡♡  호두과자 자체도 맛있지만 팥앙금이랑 버터가 조화로워서 입에서 사르르 녹아요. 팥앙금이 과하게 달지 않아 더 좋은듯. 날씨가 추워지니 달콤한 간식이랑 따뜻한 커피가 수시로 땡기는데 가장자주먹는 복호두. 하루에 두세개씩 먹고 있어요. 완전 맛있습니다. 강추해요♡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Leila
    답글장곡동

    저두 호두과자는 먹어봤지만 버터와 팥앙금 들어간

    호두과자는 못 먹어봤는데 담에 꼭 사먹어 봐야겠네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콩알이
    답글석수1동

    우유랑 먹으면 맛있을 것 같아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외계마녀-KR7FV6W
    답글배곧2동

    아니 이런곳이 있었군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디자인정
    답글용강동

    호두과자 먹고 싶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정영은
    답글정왕4동

    복호두 맛있죠 하나씩 까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외계마녀-KR7FV6W
    답글배곧2동

    앗... 커피와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겠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스위티
    답글배곧1동

    맞아요. 앙버터호두 진짜 맛있어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