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는 힐링이에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안산시-단원구-백운동/pet/99261028

하얀 말티즈는 진짜 너무 힐링이에요. 보는 것만으로도 귀엽고 그냥 멍 때리고 있어도 귀엽고 놀아주는 것도 귀엽고 걍 귀여워요. 저는 강아지를 진짜 좋아하는데 같이 있는 것만으로도 너무 행복해요. 특히 제 다리에 앉을 때면 너무 좋아요

다들 반려동물 키우시나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날마다.해피~~~♬♪♪
    답글송강동

    너무나도 사랑스러운 강아지네요.

    이쁘게 키우세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sawe
    답글선부3동

    귀여워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쑤루리
    답글장곡동

    고양이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