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nsuyenn
와구 좋네요
4개월 전
날이 풀려동네 공원을 돌아다니다 우연히 산책하던 강아지를 만났어요ㅎㅎ 강아지 주인과 도란도란 스몰토크도 나누고 잔디밭에서 공놀이를 하는 강아지의 모습이 정말 사랑스러웠어요, 사람들 손길 받는것도 좋아하구 꼬리를 흔들며 애교를 부리는데 보는 저까지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ㅎ 날씨 좋은 날 산책 나가면 이런 귀여운 친구들을 만날 수 있어서 추천해요!!
와구 좋네요
진짜 오늘도 날씨가 너무 좋아요
강아지 행복해보여요 ㅎㅎ
조금만 더 지나면 아이와 산책하기 너무 좋겠어요
아 너무 귀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