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좋은 요즘 산책하기 좋아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안산시-단원구-백운동/pet/99258777

날이 풀려동네 공원을 돌아다니다 우연히 산책하던 강아지를 만났어요ㅎㅎ 강아지 주인과 도란도란 스몰토크도 나누고 잔디밭에서 공놀이를 하는 강아지의 모습이 정말 사랑스러웠어요, 사람들 손길 받는것도 좋아하구 꼬리를 흔들며 애교를 부리는데 보는 저까지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ㅎ 날씨 좋은 날 산책 나가면 이런 귀여운 친구들을 만날 수 있어서 추천해요!!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jensuyenn
    답글서현동

    와구 좋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잭힝
    답글선부3동

    진짜 오늘도 날씨가 너무 좋아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쑤루리
    답글장곡동

    강아지 행복해보여요 ㅎㅎ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코피카피
    답글대야동

    조금만 더 지나면 아이와 산책하기 너무 좋겠어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장진선
    답글송정동

    아 너무 귀엽네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