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이번에 회식하면서 처음 가본 소고기집인데요. 촌장골이라고 진짜 입에서 살살 녹고 너무 맛있더라고요. 처음에는 꽃등심으로 시작해서 생활비를 먹은 후에 육회도 서비스로 주셔서 먹었고. 그 다음에는 양념 소갈비를 먹었어요. 비냉이랑 같이 먹는데 진짜 너무 맛있는 거예요. 여러분들도 한번 먹어 먹어보셨으면 좋겠어요. 저희 동네에 진짜 맛집이에요.
너무 맛있어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