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먹은 롯데리아 버거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안산시-단원구-백운동/information/99933121

어느 곳에나 있는 프랜차이즈 롯데리아이지만 저는 정말 오랜만에 롯데리아에 왔어요. 불고기 버거랑 한우 불고기 버거 그리고 치킨 버거까지 해서 세트로 같이 먹어줬는데 진짜 꿀맛이더라고요. 한우 불고기 먹어요. 정말 맛있어요. 그리고 그 불고기 버거의 소스가 진짜 레알 핵 맛있는 거 같아요. 우리 동네에만 있는 것은 아니지만 모든 동네에 다 있기 때문에 모두가 다 즐길 수 있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이지 않을까 생각해서 한번 올려봤어요. 다들 맛있는 식사 하세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