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부점 스타벅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안산시-단원구-백운동/information/99829516

안산 선부점에도 스타벅스가 생겼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드디어 최근에 갑자기 검색했더니 있더라고요. 그래서 너무 좋아서가 봤는데 아 넓고 좋네요.

저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많이 받아. 가지고 항상 어디서 써야 할지 고민이었는데. 이제 집 근처에서도 갈 수 있게 되어서 진짜 좋더라고요. 여러분들도 한번가 보세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
    답글상동

    이념에 선동된것들 비추란다 ㅋ

    1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