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꽃이 한가득~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안산시-단원구-백운동/information/99756331

 

부산 황령산의 벚꽃길을 추천해요!

지금은 벚꽃 시즌은 지났지만 차로 슝 지나가며 구경하기 좋아서 저는 자주 가는 곳이에요 ㅎㅎ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잘될거야^
    답글만덕제2동

    봄 되면 벚꼬 만개해 멋있는 곳. 역시 봄엔 벚꽃입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원향란
    답글효성1동

    벚꽃길 좋아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가비
    답글선부3동

    벚꽃이 진짜 예쁘더라구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