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지공주
겹벚꽃이 너무 예쁘네요.
건강을 위해 만보 걷기 ! 화이팅 하세요
1개월 전
본오2동 상록수역 건너편에는 본오공원 황토길을 맨발로 걸을 수 있도록 조성이 잘 되어있습니다~
요즘은 날씨가 깨끗해서 많은 사람이 아침 저녁으로 걷기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겹벚꽃 나무도 많아 봄 끝자락까지 꽃을 볼 수도 있고 길이 모두 빨간 황토로 걷기 아주 좋습니다~
저는 요즘 아침 저녁으로 1만보 이상 걷기를 하고 있는데 몸이 많이 좋아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걷기를 하려 합니다
겹벚꽃이 너무 예쁘네요.
건강을 위해 만보 걷기 ! 화이팅 하세요
황토길 좋겠어요
황토길 맨발산책 좋지요.
맨발로 걸을 곳 있다니 부러워요
걷기 너무너무 좋아요
응원합니다
기분 좋을 것 같아요.
발이 시원해지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