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오공원맨발산책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안산시-단원구-백운동/information/99718554

본오2동 상록수역 건너편에는 본오공원 황토길을 맨발로 걸을 수 있도록 조성이 잘 되어있습니다~

요즘은 날씨가 깨끗해서 많은 사람이 아침 저녁으로 걷기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겹벚꽃 나무도 많아 봄 끝자락까지 꽃을 볼 수도 있고 길이 모두 빨간 황토로 걷기 아주 좋습니다~

저는 요즘 아침 저녁으로 1만보 이상 걷기를 하고 있는데 몸이 많이 좋아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걷기를 하려 합니다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엄지공주
    답글매호동

    겹벚꽃이 너무 예쁘네요.

    건강을 위해 만보 걷기 !   화이팅 하세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애플
    답글둔산2동

    황토길 좋겠어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원향란
    답글효성1동

    황토길 맨발산책 좋지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ㅈㅎㅅ
    답글평촌동

    맨발로 걸을 곳 있다니 부러워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나가
    답글사이동

    걷기 너무너무 좋아요 

    응원합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가비
    답글선부3동

    기분 좋을 것 같아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abc
    답글건건동

    발이 시원해지겠어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