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황령산 벚꽃길 추천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안산시-단원구-백운동/information/99506597

부산에 황령산이라는 곳이 있는데 차로 드라이브하면서 벚꽃 구경을 할 수 있는 곳이에요!^^

아래에 차두고 걸어올라가면서 구경할 수도 있는어요~

차로 슝 보면서 지나가고, 야경 구경할 수 있는 카페에서 시간 보내고 가는 것도 추천해요! ㅎㅎ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재재연정
    답글숭인동

    부산 황령산 벚꽃길 드라이브 해보고 싶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손유빈
    답글범물2동

    차타고 놀러가고싶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PB7GJ6
    답글고아읍

    꽃님이 .부산황령산 정말 그립네요 가볼만한 곳이예요벗꽃도 멋있지만 내려다보면 정말 멋있다고 감탄이 절로 나와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미소
    답글배방읍

    예뼈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걸어보자
    답글배곧2동

    우와 진짜 이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원향란
    답글효성1동

    끝없는 벚꽃길.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가비
    답글선부3동

    예쁘네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