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옥구공원에 산책겸 운동하려고 강아지랑 같이 나왔어요~
반려견 놀이터도 잘되어있고 배드민턴, 달리기트랙, 산책코스도 잘 되어있어서 운동하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운동하는 사람들이 많으니 같이 더 하려고 하게되더라구요!
저도 자주 와서 운동하고 강아지랑 뛰고 그래요
나이드니 동네마다 이런 공원이 있어서 좋아요^^
옥구공원 가본지가 기억도 안나네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