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산책 어렵네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안산시-단원구-백운동/dailylife/97521183

캐시적립 거리를 완전 줄여놔서 완전 가까이 가야 적립되네요. 원복 까지는 아니더라도 어느 정도 거리 들어가면 적립 되게 다시 바꿔줬음 좋겠네요....

댓글 9
  • 프로필 이미지
    한영희
    답글삼산2동

    동네산책 가까이 가도 전혀 꿈쩍도 안함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jsK
    답글연수1동

    맞아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민희
    답글방화제1동

    그러니까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KRAAQDD
    답글태화동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20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5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1년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뽀뽀뽀
      답글부산동

      왜 댓글 도배하시는지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넙땍이
    답글옥교동

    아쉽긴 하지만 걷기위한 인증이면 이정도는 되야할거 같은데... 거리를 좁힌만큼 하루 인증횟수를 더 늘려주면 좋겠어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해피트리
    답글청천2동

    바로앞에서도ᆢ

    안되네요ㅠㅠ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오은정
    답글선부1동

    게시백정리가 아예 안되는건 먼가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보누치
    답글상동

    인정합니다.

    6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