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첼!
산본도 철쭉제가 있군요. 예뻐요
1개월 전
요즘 날씨가 좋아지면서 꽃구경 나가기 딱 좋은 시기죠 🌞
그래서 이번에 우리 동네 봄 명소로 유명한 산본 철쭉축제에 다녀왔어요!
축제장에 들어서자마자 분홍빛 철쭉이 가득 펼쳐져 있어서
마치 다른 곳에 온 것처럼 기분이 확 달라지더라고요.
산책로도 잘 되어 있어서
꽃 구경하면서 천천히 걷기에도 정말 좋았어요.
중간중간 사진 찍기 좋은 포인트도 많아서
자연스럽게 발걸음이 멈추게 되더라고요 📸
특히 바람이 살짝 불 때마다 철쭉이 살랑살랑 흔들리는 모습이
정말 예뻐서 가만히 보고만 있어도 힐링되는 느낌이었어요.
요즘처럼 날씨 좋을 때 가볍게 다녀오기 좋은 곳이라
꽃구경 생각 있으시면 한 번 들러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
산본도 철쭉제가 있군요. 예뻐요
ㅔ
철쭉 너무이쁘네요
꽃이 정말 예뻐요
꽃구경하기 좋겠어요
철쭉축제 저도 가봤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