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꽃구경 명소, 산본 철쭉축제 다녀왔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안산시-단원구-백운동/information/99769021

요즘 날씨가 좋아지면서 꽃구경 나가기 딱 좋은 시기죠 🌞

그래서 이번에 우리 동네 봄 명소로 유명한 산본 철쭉축제에 다녀왔어요!

축제장에 들어서자마자 분홍빛 철쭉이 가득 펼쳐져 있어서

마치 다른 곳에 온 것처럼 기분이 확 달라지더라고요.

산책로도 잘 되어 있어서

꽃 구경하면서 천천히 걷기에도 정말 좋았어요.

중간중간 사진 찍기 좋은 포인트도 많아서

자연스럽게 발걸음이 멈추게 되더라고요 📸

특히 바람이 살짝 불 때마다 철쭉이 살랑살랑 흔들리는 모습이

정말 예뻐서 가만히 보고만 있어도 힐링되는 느낌이었어요.

요즘처럼 날씨 좋을 때 가볍게 다녀오기 좋은 곳이라

꽃구경 생각 있으시면 한 번 들러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레이첼!
    답글중계2.3동

    산본도 철쭉제가 있군요. 예뻐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박창희
    답글도계동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숫자
    답글봉담읍

    철쭉 너무이쁘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가비
    답글선부3동

    꽃이 정말 예뻐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애플
    답글둔산2동

    꽃구경하기 좋겠어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abc
    답글건건동

    철쭉축제 저도 가봤어요 ㅎㅎ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