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ila
언제 한번 가봐야겠네요~
1개월 전
인근 거주하시는 분들도 모두 알고 계시겠지만 산책코스로 선부광장을 추천합니다.
최근 날씨가 맑습니다. 햇빛은 따스하면서 공기는 시원하고 신선해서 가볍게 산책하기 좋아보였습니다. 사람들이 벤치에 앉아서 휴대폰을 만지고 있었고, 놀이터에는 아이들이 바쁘게 놀고 있었습니다. 주변을 걷는 사람도 많았고 나무도 푸르러서 산책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언제 한번 가봐야겠네요~
확 트인 산책코스군요.
선부과장이군요
산책하기 좋겠어요
선부광장 멋지네요
걷기 좋을것 같아요
산책하기 딱이에요
좋은 시간보내셨네요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