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재연정
부산 황령산 벚꽃길 드라이브 해보고 싶네요~^^
2개월 전
부산에 황령산이라는 곳이 있는데 차로 드라이브하면서 벚꽃 구경을 할 수 있는 곳이에요!^^
아래에 차두고 걸어올라가면서 구경할 수도 있는어요~
차로 슝 보면서 지나가고, 야경 구경할 수 있는 카페에서 시간 보내고 가는 것도 추천해요! ㅎㅎ
부산 황령산 벚꽃길 드라이브 해보고 싶네요~^^
차타고 놀러가고싶네요~
꽃님이 .부산황령산 정말 그립네요 가볼만한 곳이예요벗꽃도 멋있지만 내려다보면 정말 멋있다고 감탄이 절로 나와요
예뼈요
우와 진짜 이쁘네요
끝없는 벚꽃길.
예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