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동네에도 봄이 왔어요 🌸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안산시-단원구-백운동/dailylife/99506450

벚꽃이 이렇게 예쁘게 핀 걸 보니까 진짜 봄이 왔다는 게 실감 나네요 🌸

요즘 날씨도 좋아서 산책하기 딱 좋은 것 같아요. 동네 풍경이 더 예뻐 보여요 :)

댓글 9
  • 프로필 이미지
    쑤루리
    답글장곡동

    와 하늘이랑 대조되어서 참 예뻐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재재연정
    답글숭인동

    너무 예쁜 봄날이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손유빈
    답글범물2동

    사진 잘 찍으셨네요. 너무 예뻐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미소
    답글배방읍

    녜뻐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긍정
    답글호수동

    산책하면서 보기좋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예뻐지고싶은맘♡
    답글장현동

    신길동최고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you&i_알랴뷰
    답글건건동

    너무 예뿌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파리채
    답글정왕본동

    떨러지기 전에 산책함 가야겟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헬렌
    답글해양동

    동네산책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