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현관 입구에서 담배피시는분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안산시-단원구-백운동/dailylife/100096801

안녕하세요 저는 어렸을때 천식을 앓아서 일까요? 기관지도 약해서 담배냄새가 유독 힘들어요

그런데 저희 아파트 현관 입구에 의자가 있는데 흡연자분들이  거기 앉아서 담배를 피우세요ㅜ 젊은분 중년분들 나이는 상관없는거같아요

관리사무서에 얘기하니 의자마다 금연구역이라고 크게 써서 붙여놨는데 줄어드나싶다가도 그때 뿐이네요 

담배는 개인선호 차이겠지만 아파트 현관입구에는 남녀노소 모두 자주 다니는곳인데 왜 거기서 담배를 피시는걸까요?

한마디 하고싶다가도 괜한 시비가 될까싶어 용기도 안나요ㅜ 다른분들은 아파트 외곽?이나 외지에서 피우시던데 거기까지는 저도 이해할수있는데 현관 출입구는 아닌거같아요

여러분들이라면 어떻게 하실수있으실까요?

제가 예민한걸까요?

 

댓글 13
  • 프로필 이미지
    봄날처럼
    답글불당동

    진짜 지성인이라면 할짓이 아니어요.ㅠㅠ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영도너구리
    답글용강동

    관리사무실가서 계속 이야기하세요 그 방법밖엔... 아님 이사가시던지요 벌금 먹이기도 힘듬

    1주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달맞이길
      답글중제2동

      벌금메기는 법을만들어야지요

      아니면 담배를아예 만들어 내지를

      않던지찐짜 담배내음은

      맞기싫어요 길가다가도담배피우면서가는사람만나면코틀어막고 숨도안쉬고 뛰어가요 담배진짜 

      짜증나요

      제발 길거리다니면서만큼이라도좀 자중해주시면 고맙겠어요 

      몸에좋은점은1도없는데~~왜다들 못끍을까요?한심해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담배 진짜 어떻게 안되는건가요..

    너무 고통받아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답글서초2동

    사람들이 오가는 길목에서 흡연하는건 너무 비매너죠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순무
    답글중계2.3동

    힘드셨겠네요ㆍ

    천식이 있으시면 더욱 그래요ㆍ

    흡연은 기호겠지만 타인에게 피해를 주지 않는 선에서. ~~~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doson kim
    답글광정동

    아무리 기호식품이지만 상대를 배려하는 흡연이 반드시 필요할듯 합니다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레노아
    답글동소문동5가

    흡연자들이 주의를 좀 해줘야 할거 같아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커피에우유
    답글거여2동

    입구 바로옆에 어린이 놀이터가 있는데, 거기서 피시기도 하고..건너편 어린이집 앞에서 피우기도 하시고..  ㅠㅠ

    4일 전
  • 프로필 이미지
    가비
    답글선부3동

    진짜 너무 싫네요

    2일 전
  • 프로필 이미지
    잭힝
    답글선부3동

    최악이네요

    2일 전
  • 프로필 이미지
    숫자
    답글봉담읍

    흡연구역이 없는것도 아닌데 그러면 싫을거같아요

    1일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지원
    답글성복동

    한마듸로. 미칠꺼같어요 ㅠㅠ

    1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