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산책하기 좋은 요즘이네요ㅎㅎ!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안동시-평화동/pet/99266933

어제는 날이 19도까지 올라간 봄날이었네요 :) 이게 얼마만인지 ㅎㅎ!! 날이 풀렸나하면 또 살짝 추워지고, 다시 풀렸나 하면 또 추워지기를 반복하던데 어제 같은 봄날을 놓칠 수 없어서 온 가족이 강변에 총출동했어요~~! 

봄날을 만끽하러나온 가족분들 정~~ 말 많으시더라구요! 강아지들이 얼마나!! 많은지 정모하는 기분이었다니까요ㅋㅋ 가까이서, 그리고 멀리서 많은 털뭉치 친구들을 볼 수 있어서 너무 힐링했습니다 ㅎㅎ

오늘 또 살짝 추워졌는데 조금 지나고 완전 날 풀리면! 짧아서 더 소중한 봄날, 아이들 데리고 강변에 뛰뛰하러 가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댕오
    답글신중동

    털뭉치 친구들 신났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요즘 날씨 좋아서 강아지들이 많이 보여요 너무 귀엽네요 ㅠㅠ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