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j
목화반점 맛있죠 ~~
4개월 전
저의 최애 목화반점
평일에는 9시30분쯤가서 대기자명단 쓰고
1시간기다리면 천번째로 먹을수있습니다
11시오픈이지만 15~20분전에 문열어요
주말에는 엄두도 못내는 웨이팅있는 아산목화반점이에요!!
전 아산에 살아셔 평일에 남편과 가끔씩 간답니다
튀김과 소스가 킥입니다! 짬뽕이랑 탕수육시켜요
방송에도 몇번나왔는데 그건못봤고
그냥 제스타일이에요! 이미유명하지만ㅋㅋㅋ
목화반점 맛있죠 ~~
웨이팅은 각오하고 가야하지만.. ^^
탕수육 정말 일품이에요
오호~~이런곳이 있다는건 정말 몰랐네요
꼭 가봐야겠어요
팅수육 양도 많아요!
소문은 들었는데 아직 맛은 못 봤네요ㅎ
요기는 이번주말에 가보기로 했어요~^^
짬뽕 먹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