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춘공주얼큰이칼국수를소개합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아산시-음봉면/restaurant/99133038

요즘 처럼 추운날씨에는 얼큰한 국물이 최고죠!

보통 식당에서 많이 드시는 칼국수도 좋지만  여기는 특이하게 얼큰이칼국수라고 해서 고추장을 풀어서 국물이 얼큰하고 굴을넣어서 시원한 맛을 냅니다

거기다가 토핑으로 나오는 미나리롤 얼큰이 칼국수에 넣어서 먹으면 그 맛은 ~~이세상 칼국수 맛이 아니죠~^^

또하나 어피타이저로 전병을 시켜서 먼저 하나 먹으면 그 또한 맛이 일품이랍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부담없이 즐길수 있어요~

저희 가족들은 주말이면 아침겸 점심으로 11시쯤 안춘 공주얼큰이칼국수에 가서 한끼 해결하는 날은 종일 든든하게 추위를 이겨낼 수 있는 날이에요~ 여러분들도 불당도 안춘공주얼큰이 칼국수 드시러 한번오세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Lj
    답글신방동

    얼큰하니 맛있겠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답글소사동

    얼큰이 칼국수 먹고 싶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Lj
    답글신방동

    먹고싶네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