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j
얼큰하니 맛있겠어요
4개월 전
요즘 처럼 추운날씨에는 얼큰한 국물이 최고죠!
보통 식당에서 많이 드시는 칼국수도 좋지만 여기는 특이하게 얼큰이칼국수라고 해서 고추장을 풀어서 국물이 얼큰하고 굴을넣어서 시원한 맛을 냅니다
거기다가 토핑으로 나오는 미나리롤 얼큰이 칼국수에 넣어서 먹으면 그 맛은 ~~이세상 칼국수 맛이 아니죠~^^
또하나 어피타이저로 전병을 시켜서 먼저 하나 먹으면 그 또한 맛이 일품이랍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부담없이 즐길수 있어요~
저희 가족들은 주말이면 아침겸 점심으로 11시쯤 안춘 공주얼큰이칼국수에 가서 한끼 해결하는 날은 종일 든든하게 추위를 이겨낼 수 있는 날이에요~ 여러분들도 불당도 안춘공주얼큰이 칼국수 드시러 한번오세요~~
얼큰하니 맛있겠어요
얼큰이 칼국수 먹고 싶네요
먹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