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요즘 날씨가 좋아서 저녁에 잠깐 동네 산책하고 왔어요 😊낮에는 조금 덥다가도 해 질 시간쯤 되니까 바람도 시원하고 걷기 딱 좋더라고요.하늘도 맑고 사람들도 산책 많이 나와 있어서 동네 분위기가 괜히 더 평화롭게 느껴졌어요.잠깐 걷고 오는 것만으로도 기분 전환이 되는 느낌이라 요즘은 저녁마다 한 바퀴씩 나가게 되네요.요즘 같은 날씨에 가볍게 산책 한 번 해보시는 거 추천드려요!
노을이 멋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