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우리동네는 천안시 안서동이다
조금만 올라가면 각원사가 나온다
청동불이있고 절뒤에 청동불
옆에보면 벚꽂이 흐드러 지게
피었다
천안에서 각원사를 모르는
사람이 없을만큼 벚꽂이 장관이다
이번주 주말이이면 만개하니
바람도 쏘일겸 놀러오시기
바람니다
👍🏻